WHOLE SALE

에이제이인터내셔날은 나이키 테니스 독점 공급업체로써 모회사인 아주레포츠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테니스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으며 전국의 wholesale distributor로써 약 200여곳의 거래처에 NIKE TENNIS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RETAIL

2012년 아시아 최초의 나이키 테니스 스페셜티 스토어 "TENNIS METRO"를 오픈, NO.1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의 로저페더러, 라파엘 나달 등 시그니처 테니스 라인을 비롯하여, 뉴발란스, 언더아머 등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D-COMM

2018년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D-COMM (Digital Commerce)는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의 개념을 넘어서는 사업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차기 전략 사업입니다.  

Brand & Partner

나이키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사인 인터브랜드(Interbrand)에서 선정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Brands 100)’에 매년 상위에 올라 있습니다. 나이키는 전 세계 스포츠용품 브랜드 중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 가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이키테니스는 가장 가볍고 편안한 테니스화 루나발리스텍, 줌베이퍼와 가장 트랜디한 기능성 테니스의류를 매 시즌마다 출시하고 있습니다. 
나이키는 마케팅 전략으로 세계적인 정평이 나 있습니다. 로저페더러, 라파엘나달, 마리아샤라포바, 세레나윌리엄스 등의 스타플레이어를 협찬하여 지속적으로 세계 테니스시장에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으며 닉키르기오스 등의 신예를 발굴하여 지속가능한 글로벌 시장경쟁력을 가져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