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1 동대문점

조테니스(현 테니스메트로)는 전체 테니스 전문매장 중 가장 역사깊은 매장으로 동대문 테니스매장의 산 증인입니다. 테니스메트로 동대문점(구 조테니스)은 작은 계기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이 당시 조테니스 매장에 방문하여 글로벌 테니스 제품이 국내에 너무 없어 '해외직구' 에 의존하고 있다는 불만을 토로하는 모습에 힌트를 얻어 신사업을 추진 2012년 8월 글로벌 No.1 브랜드인 나이키와 손잡고, 아시아 유일의 프리미엄급 테니스 전문 브랜드 매장으로 탈바꿈 하기 위해 출발 하게 됬습니다. 글로벌 신발, 의류 No.1 브랜드인 나이키를 시작으로 용품의 No.1 브랜드 윌슨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숫자를 늘려가면서 명실상부한 테니스시장의 "메카"가 되기 위해 '테니스메트로'라는 BI를 달고 동대문 점은 탄생하였습니다.

TM2 센터코트점

테니스메트로 센터코트점은 국내에서 가장 테니스 인프라가 완벽한 송파 올림픽공원의 센터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습니다. 테니스 용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보기 위해 동대문까지 가야한다는 고객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동대문점과 동일한 가격으로 서울 송파에 제 2호점을 오픈하게 됩니다. 올림픽공원 센터코트는 국내 테니스 동호인들의 가장 큰 축제인 '코리아오픈'이 개최되는 상징적인 장소로, 테니스메트로 센터코트점 역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종류의 테니스 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송파구 지역의 테니스 브랜드 매장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TM3 서초DMX점

테니스메트로의 인지도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고객님의 요구는 한층 높아지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좀 더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요구, 내가 구입하려는 라켓을 구매 전에 '시타'해 보고 싶은 욕구를 해결해 달라는 것이었습니다. 테니스메트로 DMX점은 이런 고객님들의 요구를 반영, 서울에서 가장 핫한 지역인 서초구에 보다 미래적으로 (Digitalized store), 보다 다양한 브랜드를(Multi-brand)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Experienced store)인 테니스메트로 서초 DMX점을 오픈하였습니다. 이 매장에서는 라켓을 직접 시타해 보는 것을 넘어, 내가 친 타구의 타구점, 스피드, 스핀의 정도를 실제로 측정할 수 있는 'SWING SIMULATION ZONE'에서 사전에 확인하고 라켓 구매가 가능해 보다 개인화된 구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